본문 바로가기
Cinema 4D/RealFlow

[RF] Mesher : 파티클 입자에 형상 입히기

by The Motion 2021. 7. 22.

[RF] Mesher : 파티클 입자에 형상 입히기


Resolution : Low~High 범위 선택 가능하며, 표현 해상도 정도로 이해

(추천 : Low-Medium)

 

Radius : 수치가 높을수록 액체의 밀집도가 높아진다.

[ex] 그릇에 담은 물 7.5cm 잔물결이 보인다. / 15cm 잔물결이 잘 안보인다.

(추천 : 12.5cm)

 

Smooth : 수치가 높을수록 주변 액체가 합쳐지며 둥글해진다. 낮을수록 주변 액체가 분리되어 따로 생성된다.

(추천 : 3)

 

Thinning : 수치가 높을수록 액체가 얇게, 날카로워 진다.

(추천 : 0.65)

 

Relax : 애니메이션시 영향이 있는것 같다. 표현에 눈에 띄는 영향은 없는것으로 보임.(정확치 않음)

'Cinema 4D > RealFlo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RF] 입자설정 : Fluid  (0) 2021.07.20
[RF] RF Collider : 입자와 충돌하는 오브젝트 Tag 설정  (0) 2021.07.20